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동아회계학원

본문내용

본문

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매일경제 신문 1998/10/30일자 [명강좌를 찾아서](6) 동아경리학원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8-05-31 09:49:44
    조회수
    6475

 

매일경제 신문 1998/10/30일자 
[명강좌를 찾아서](6) 동아경리학원


사무/경리/비서 취업과정은 동아경리학원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한 과정이다. 이 과정은 수강생의 전공과는 무관하게 기업체에 사무 관리 직으로 취업을 희망할 경우에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일반회계와 급여 ,인사관리,부가세 신고,자재관리,어음관리를 교육한다.이과정은 회계와 세무지식이 풍부한 현장경험자가 직접 강의를 함으로써 기초부터 경리 업무 전반에 걸쳐 폭넓은 이해를 가능하게 한다.

이에 따라 일반 회사원들도 자신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할 경우 수강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경리사무직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아래에서도 기업체로부터 구인요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취업이 비교적 쉬운 분야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대졸 후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실직 후 전직을 고려하는 사람,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는 사람들은 수강해 두면 취업과 창업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동아경리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강사들이 많다는 점이다. 방대한 회계지식을 체계적으로 요약하고 현장감 있는 실무사례를 들어가며 강의할 수 있는 풍부한 경력의 강사들은 다른 학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장점이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